문자 보내
뉴스

회사 소식 적신호 요법 --- 인생의 빛

인증
중국 Shenzhen Guangyang Zhongkang Technology Co., Ltd. 인증
중국 Shenzhen Guangyang Zhongkang Technology Co., Ltd. 인증
제가 지금 온라인 채팅 해요
회사 뉴스
적신호 요법 --- 인생의 빛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적신호 요법 --- 인생의 빛

빨간 광 스팩트럼은 750 nm에 대략 620 nm으로부터 연장됩니다. 과학적으로 증명된 유용성을 그 가장 가지고 있는 적신호 파장은 630 nm과 660 nm입니다. 근적외선은 750 나노미터에 시작하고, 1,200 nm에 줄곧 연장됩니다. 인간들을 위한 혜택을 낳는다고 과학적으로 증명한 근적외파장은 810 nm, 830 nm과 850 nm 사고 방식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범위의 밖의 파장은 빨리 그들의 침해와 흡습 력에서 감소합니다. 이것 그러나 어떤 빨강과 근적외파장이 몸과 뇌를 위한 유일한 치료의 힘이 있고 재생적 결과를 제공하는 것으로서 인지될 뿐만 아니라. 하폭에서 근적외선이 620nm - 660nm과 800nm-850nm으로부터의 흡수의 이러한 2 구역이 동작 영역으로서 알려지는 인 더 높은 파장 보다 더 효과적으로 몸과 뼈를 관통할 수 있다는 것을 다양한 발표된 과학 연구는 보여주었습니다. 정확한 비율에서 전체에서 이 경제자유구역을 커버하는 것 근본적으로 터보가 우리의 LED 요법 빛의 성능을 고발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지금쯤은 벌써 알 수 있는 것처럼, 둘다 그 660nm과 850nm 사고 방식은 플라티늄드가 이미 모든 장치에서 포함한 확장적 피부와 심부 조직 요법을 제공한다고 광범위하게 증명했습니다. 그러나, 630nm 사고 방식, 810nm 사고 방식과 830nm 사고 방식은 또한 건강을 위한 혜택의 무수를 제공하고 잘 있습니다. 세계의 빨간 빛요법과 근적외선 빛요법 위의 통솔 전문가 중 하나는 630nm 빨간 파장이 상위 스킨 구역에서 대량 셀 방식 혜택의 범위를 확장하는 동안 뇌를 목표로 삼는 동안 두개골의 뼈를 관통하기 위해 810nm과 830nm 근적외파장의 놀라운 능력을 증명하여 연구와 검토를 수행했습니다.

 

630NM 파장 (적신호)

630nm 사고 방식은 모든 종류의 외피 관심을 목표로 새서 이상적입니다. 630nm 사고 방식은 평탄하지 않은 색소를 매끄럽게 하고 안정시킴으로써 피부의 톤과 질감을 다시 회복시키기 위해 피부 세포와 피지선에 침투합니다. 이 사고 방식은 또한 세선과 구김의 출현을 감소시키는 것을 돕는 것으로 발견되었고, 또한 모재생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630nm 사고 방식은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

감소된 세선과 구김 : 한 연구에서, 630nm 사고 방식은 광 손상, 세선과 새깅의 통계적으로 확연한 개선을 만들기 위해 마이크론티드링 것과 같은 다른 미용술에 결합되었습니다.

건선과 같은 피부 질환의 개선 : 헤마토포르피린 유도체 (HPD)와 함께 사용된 630nm 사고 방식의 이용이 17 일 이내에 건선과 관련된 증상을 근절하기 위해 도왔다는 것을 한 연구는 보여주었습니다.

모재생 : 630nm 파장을 포함하는 적신호 치료는 남성과 여성 양쪽에서 자극 모발 성장의 안전하고 효과적 방법이라는 것 증명했습니다. 성장 또는 성장 페이스 안으로 머리카락 난포를 격려하면서, 빛이 머리카락 난포에서 줄기 세포를 자극한 다고 한 연구는 가정했습니다.

표면적 피부암의 치료 : 630nm의 사고 방식은 비흑색종 피부암의 치료에서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졌습니다.

여드름의 치료 : 630nm 사고 방식은 또한 염증과 발생을 줄이는 것을 도우라는 것을 보여졌습니다.

 

660NM 파장 (적신호)

660nm 사고 방식에 의해 제공된 혜택의 윤곽을 그리는 풍부한 문헌이 있습니다. 630nm 파장, 치료와 신생을 장려하기 위한 피부 조직의 전체 범위로의 660nm 한계 보다 단지 약간 더 깊어서 통과하기.

 

그것의 다양한 혜택의 일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감소된 트레이닝 약화 : 830nm 근적외파장과 한 조가 된 660nm 사고 방식은 근육에서 피로의 개발을 연기하고, 골격근 성능을 강화한다고 증명했습니다. (아스레스, 메모를. 하십시요)

감소 점화 : 늑막염에 적신호 치료의 효과를 연구하는 연구에서, 660nm 파장은 소염 진통 효과를 유도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개선된 골형 치료력 : 660nm 사고 방식은 골형 구조의 어떠한 변화도 일으키는 것 없이 보수가 필요한 위치 주위에 재흡수와 형성을 골 세포에서 격려합니다.

감소된 팽윤 다음과 같은 부상 : 한 연구에서, 660 nm 사고 방식은 팽창의 형성으로 이어지는 염증성 세포의 수를 감소시킴으로써 양쪽 염증과 팽창을 줄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감소된 신경병성 통증 : 660 nm 사고 방식이 고통을 줄이기 위해 의미 심장하게 도왔다는 것을 쥐들에서 소좌골 신경 고통을 조사하는 연구는 알았습니다.

가속된 상처 치유 : 660 nm 사고 방식은 새로운 혈관의 형성을 증가시키고 창상치유에서 돕기 위한 콜라겐 증착을 강화한다고 증명했습니다.

 

810NM 파장 (근적외광)

뇌 안으로 두개골을 통하여 확장하기 위한 능력과 함께, 810nm 사고 방식은 신경학상 이점의 특이한 배열을 제공합니다. 많은 전방 사고 과학자들은 뇌 장애에 대한 빛요법이 가까운 장래에 유명한 의학적 치료가 될 것이라는 것 믿음의 입니다.

 

810nm 사고 방식으로부터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는 것을 기대하세요 :

개선 치료력과 복구 : 활동이 근육 성능과 운동 후 회복을 강화하기 전에 810nm 사고 방식이 적용되었다는 것을 축구 선수들에 대한 연구는 보여주었습니다.

가속된 상처 치유 : 810nm 사고 방식은 조직이 더 신속히 낟알로 되도록 도우면서, 엑스퍼다이트 상처 치유를 도우라는 것을 보여졌습니다.

특정 환자들에서 뇌졸중 후 향상된 회복 : 한 연구는 810nm의 사고 방식이 신경 보호적 유용성과 향상된 회복을 적당하고 심하 뇌졸중의 환자에 제공했다는 것을 보여진 뇌졸중 환자들 중에 실시했습니다. 타격 5 일 후에, 거기는 전혀 그렇지 않았던 사람들과 비교하여, 810nm 빛요법으로 치료된 사람들 사이에 확연한 개선이었습니다. 90 일 치료 환자들 중 뇌중풍 후, 70%는 제어 장치 중의 오직 51%와 비교하여 성공적인 결과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외상성 뇌손상 후 향상된 회복 : 810nm은 특히 외상성 뇌손상 후 효과적 안에 육성하 회복 것 동물 모델들에서 입증되고, 장기 신경 손상을 줄였습니다.

정신과 장애의 개선 : 정신 의학적 상태를 위한 처방약은 정신 의학적 상태로 고생하는 개개인들을 돕기 위한 제한된 능력을 가지는 것으로서 오랫동안 인지되었습니다. 게다가, 약물 요법 약이 종종 다수의 불필요한 부작용을 옮기는 반면에, 근적외선 빛요법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이마에 적용된 810nm 사고 방식은 우울증과 불안으로 고생하는 환자를 도우라고 보여졌습니다.

모발 성장 : 연구는 810nm 사고 방식이 안드로젠성 탈모를 가진 환자에서 상당한 모발 성장을 격려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830NM 파장 (근적외광)

830nm 사고 방식은 전혀 즉시 몸에 흡수되지 않는 것으로서 있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이 뼈 안으로고 깊은 철저한 피부와 조직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광자의 더 큰 양은 830nm 사고 방식과 조직으로 인도됩니다.

 

바이오맥스로의 830nm 사고 방식의 합병은 하기 장점을 전달합니다 :

가속 치료력과 감소된 전염 : 810nm 파장과 같이, 830nm은 다른 심각성의 상처에서 치료를 가속화하고, 감염을 피하기 위해 돕습니다.

개선된 미적 성과 다음과 같은 성형 수술 : 미적 수술 뒤에 있는 830nm 사고 방식에 대한 재빠른 노출은 회복을 재촉하고, 다운시간을 감소시키고 그러므로 더 큰 환자 만족으로 이어지면서, 팽창, 감염, 타박상과 통증을 감소시킴으로써 수술에 의한 결과를 강화합니다.

상승된 느낌이 좋은 엔돌핀 : 830nm 사고 방식은 엔돌핀의 배출을 증가시킵니다. 엔돌핀은 건강의 느낌을 장려하고, 모르핀과 유사한 센세이션을 일으키면서, 자연적 진통제를 제공한 펩타이드입니다.

개선된 골형 수리와 성장 : 830nm 빛요법이 새로운 골 성장을 촉진함으로써 골형 수리를 향상시켰다고 동물적인 연구는 증명했습니다.

부상 뒤에 있는 행위에 더 빠른 복귀 : 부상 또는 외상 뒤에 최대한 신속히 행위로 돌아가기 위한 능력은 어떠한 아마추어 전문적 선수들에 대한 주된 관심사입니다. 부상 선수들이 돌아갈 수 있기 전에 LED 라이트 요법이 의미 심장하게 그리고 안전하게 대기 시간 줄인다고 증명한 830nm은 놉니다.

 

850NM 파장 (근적외광)

850nm 사고 방식은 서명 백금 LED 가까운 인프라 레드 사고 방식입니다 . 대부분의 경우에, 850nm은 810nm과 830nm 사고 방식에 의해 제공된 혜택을 확대합니다.

 

이 파장은 다음과 같은 치료법 적용의 범위를 가집니다 :

항염증성 혜택 : 850nm 사고 방식은 관절과 근육 통증을 감소시키고 몸에서 일반적 염증을 감소시키기 위해 도울 수 있습니다.

강화한 근육 회복 : 선수들에 대한 850nm 파장의 이용을 관찰했고, 근적외광의 용법이 훈련한 후 근육 질량을 증가시켰고, 근육 생검에서 염증과 산화 스트레스를 감소시켰다는 것을 연구는 알았습니다.

외피에 난 창상치유 : 850nm 파장 빛요법에 노출될 때 피부에서 손상은 더 빨리 치료됩니다.

라인과 구김과 과색소침착의 감소 : 플루믹스 퍼와 더 빛을 내는 보이는 피부와 더 균일한 텍스처를 도우면서, 850nm은 콜라겐의 생산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치아 교정술과 이 정렬 : 850nm 사고 방식의 사용은 치아 교정술을 겪어 환자들을 위한 이의 신속한 재조정을 육성할 수 있습니다.

선술집 시간 : 2020-07-09 09:28:29 >> 뉴스 명부
연락처 세부 사항
Shenzhen Guangyang Zhongkang Technology Co., Ltd.

담당자: Mr. Arvin Jiang

전화 번호: 86-18129995404

회사에 직접 문의 보내기 (0 / 3000)